2019 S/S New Season

2019 S/S 시즌에 주목해야 할 키즈 패션 브랜드의 신제품 컬렉션 트렌드 키워드.

Modern Mega Logo

FENDI KIDS

펜디 키즈의 2019 S/S 컬렉션은 성별 구분 없는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펜디 성인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브랜드 시그너처F F로고와 펌프 디테일로 아이템 전면을 채우며 펜디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낸다. 키즈 라인에서는 헤리지티 로고와 독창적이고 위트 있캐는릭 터를 티셔츠, 레깅스, 코튼 드레스, 스웨터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다. 또한 스포츠웨어와 하이 패션이 결돼합 스포티함을 느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Z세대를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와 ‘All over FF’가 컬렉션 전반에 걸쳐 트랙 팬츠, 후드, 트레이닝 아이템에 녹아들어 펜디만의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성인 컬렉션과 차별화된 따뜻한 색감을 지닌 파스텔컬러의 사용은 러블리함 동과시에 로맨틱함을 배가시킨다. 다양한 아이템의 활용, 위트와 자신감은 이번 시즌 스타일 리더에게 필요한 강력한 키워드다.
www.fendi.com

Lovely New-tro Mood

T.A.O

타오의 새 시즌은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과 빈티지한 색감의 낭만으로 물들었다. 셔츠, 재킷, 점프슈트, 스카프 환등절 기 아이템부터 시즌 웨어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컬렉션에서는 과감한 패턴과 낮은 채도의 색감을 매치해 정제된 감성의 빈티지 콘셉트를 연출했다. 맥시리멀즘에 기반한 전체적인 오버 핏 실루엣은 편안함을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도트무늬 파워 숄더 블라우스와 로맨틱 플한라워 패턴 원피스 등 폭넓은 아이템은 T.P.O에 맞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은 물론 키즈들의 일상을 특별한 시간으로 만들어준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디테일한 셔링낭과만 적인 러플은 봄의 소녀다움을 한층 강조하며 더없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 포인트로 사용된 미국 애니메이션황의금 기를 대표하는 애니메이터 텍스 에이버리(Tex Avery)의 카툰 시그너처 캐릭터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www.theanimalsobservatory.com

Natural Mode

STELLA McCARTNEY

환경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 새로운 컬렉션에서 건는강한 식생활에서 영감을 얻어 위트 있게 재해석한 자연친화적 그래픽 프린트를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함으로써 전체적인 스타일의 경쾌을함 느낄 수 있다. 야자수와 꽃, 채소 등의 생동감 넘치는 패턴 프린트가 돋보이는 내추럴한 슬리브리스 점프슈트는 초여름 레이어드 룩부터 바캉스 시즌까활지용 가능하며, 레트로 감성을 더한 원피스 수영복은 휴양지에서 패셔니키즈로 돋보이게 해줄 스타일리시한 원 픽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전반적으로 여유운로 핏은 아이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편안하게 돕는다. 그린, 레드, 블랙 컬러의 배색과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와 스웨트셔츠는 감각적 데인일리 룩으로 추천한다.
www.stellamccartney.com, www.suhyangmall.com

Tricolor Play Look

GIVENCHY KIDS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방시 키즈 2019 S/S 컬렉션에서는 모던한 트리컬러를 활용한 뉴 룩을 선보였다. 메인 라인업 컬러로 화이트, 블루, 레드를 전면으로 내세우며 감각적인 배색과 포인트로 지방시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미니멀하면서 심플한 디자과인 활동성을 강조한 넉넉한 실루엣의 다양한 아이템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4G 심벌 로고가 프린트된 블루 컬러의 저지 드레스와 스트라이프 립 피케 스티치 드레스는 트렌디한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다. 또 움직이기 편하고 스타일을 살려주는 4개의 포켓이 들어간 데님 트라우저는 지방시 로고 밴드 벨트로 포인트를 더하고, 가죽 국기 라벨을 함께 수놓아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윈드브레이커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드로 스트링으로 허리선을 잡아주 맵어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www.givenchy.com, www.kidsluxe.co.kr

Romantic Little Girl Look

CHLOÉ KIDS

끌로에 키즈의 2019 S/S 컬렉션은 꽃무늬 프린트와 레이스, 자수 등 로맨틱한 요소들을 가미해 여느 때보다 더 사랑스럽다. 말괄량이 소녀 금도세 요조숙녀로 만들어줄 마법 같은 끌로에 키즈의 뉴 룩은 걸리시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신제품 라인은 페일 핑크, 오프 화이 라트이, 트 그레이, 리빙 코럴 등 차분한 컬러감으로 끌로에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담아냈다. 로맨틱한 퍼프 슬리브 드레스와 플라셔워링 블라우스, 프릴 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한 트윌 팬츠 등은 내추럴하지만 완벽한 드레스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끌로에만의 베이식한 디자인 섬에세하게 구현된 디테일은 단정하면서도 화려함이 있는 낭만적인 스쿨 룩을 만들어준다.
www.chloe.com, www.kidsluxe.co.kr

To Make a Garden

BOBO CHOSES

미란다 커와 기네스 팰트로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세2들이 즐겨 입으며 국내외 패션맘들의 인기를 모은 스페인 브랜드 보보쇼즈.0 219 S/S 컬렉션에서는 정원에서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To Make a Garden’이라는 콘셉트로 봄, 여름과 매치된 패턴과 빈티지한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성별에 얽매이지 않은 중성적인 분위기의 보보쇼즈는 감각적이면서도 유쾌한 스타일로 국내 패셔니키즈들에게 사랑받는 랜브드 중 하나다. 이번 시즌에는 워싱 작업을 통한 빈티지 컬러와 부드러운 오가닉 코튼 소재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유니한크 핸드 드로잉 패턴의 티셔츠와 루스 핏 라인의 원피스는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데일리 룩으로 손색없다. 실용성과 디자인적 요소 모두를 고려한 아이템들가이득 한 보보쇼즈 S/S 컬렉션을 놓치지 말자.
www.bobochoses.com, www.suhyangmall.com
Editor_ Nam Kuk 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