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nturer Look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들의 세계.

성인에 이어 키즈 패션에서도 트렌드로 떠오른 어드벤처 스타일.

Fendi
Givenchy
올 시즌 패션 트렌드의 키워드는 ‘모험(Adventure)’.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대자연으로의 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들의 룩, 어드벤처 스타일링이 뜬다. 펜디 키즈와 지방시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는 카키와 샌드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버 핏 재킷과 트렌치코트에 벨트로 실루엣을 정돈시킨 지방시의 어드벤처 룩은 미니멀하면서 강렬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어드벤처 룩을 부드럽고 여성스럽게 풀어낸 이번 시즌 펜디의 감각도 시크하다. 미디스커트, 니트 톱, 카고 팬츠 등의 아이템에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페미닌한 실루엣을 적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사파리 룩을 선보였다.

FOR KIDS

성인 컬렉션에 이어 키즈 컬렉션에서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어드벤처 룩이 대세다. 덴마크 키즈 브랜드 몰로에서는 쿨한 매력의 카키 컬러 항공 점퍼를 선보였고, 디스퀘어드2 키즈에서는 패치 장식으로 위트를 준 셔츠에 베이식한 디자인의 샌드 컬러 팬츠를 매치해 모험을 즐기는 보이스카우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와일드한 매력의 어드벤처 룩을 좀 더 걸리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페미닌한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해볼 것을 권한다. 볼드한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리틀 마크 제이콥스의 점프슈트나 샤이니한 소재의 스트랩을 믹스한 폼다피의 글래디에이터 슈즈 등 사랑스러운 요소를 가미한 아이템들도 다채롭게 출시되었다. 클래식한 패션을 즐긴다면 버버리 키즈의 후드 트렌치코트로 어드벤처 룩을 완성해주는 것도 좋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사파리 점퍼 23만원대 자딕앤볼테르
식물 패턴이 유니크한 후드 점퍼 25만원대 리틀 마크 제이콥스
심플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의 싱글 트렌치코트 50만원대 버버리 키즈
강렬한 플라워 모티브 패턴과 컬러의 점프슈트 13만원대 리틀 마크 제이콥스
밑단 블루 컬러 배색이 감각적인 와이드 팬츠 20만원대 마르니 키즈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카고 팬츠 6만원대 가르시아 진스
클래식한 라인의 쇼츠 22만원대 디스퀘어드2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글래디에이터 슈즈 12만원대 폼다피
Editor_ Nam Kuk 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