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e by Deer

자연친화적인 덴마크의 키즈 &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돈 바이 디어(Done by Deer).

돈 바이 디어는 2014년에 설립된 덴마크 브랜드로 아이 그리고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디자인해오고 있다.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에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돈 바이 디어의 디자인은 따뜻하고 포근한 파스텔 톤이 들어간 아이들 식기류부터 놀이 도구, 침대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엄격한 유럽 안전 표준을 지키도록 철저히 테스트한 뒤 덴마크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돈 바이 디어에는 새 시즌을 공개할 때마다 모든 제품에 7명의 디어 프렌즈가 등장한다. 엘피(Elphee), 라피(Raffi), 크로코(Croco), 노조(Nozo) 등 성격이 각기 다른 캐릭터들로 아이들과 교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새로운 컬렉션인 해피 홈 2019(Happy Home 2019)는 파스텔과 블랙, 골드 컬러의 조화가 특징이다. 2019년을 위해 특별하게 디자인한 ‘타이니 트로픽스 스페셜 컬렉션(Tiny Tropics Special Collection)ʼ은 어린 모험가들을 위해 열대지방의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황금색의 녹색 잎을 모티브로 한 노르딕 스타일이 돋보인다.
Editor_ Jung Yoon Sun
Cooperation_ done by deer @donebydeer